FOOD & STYLE

해온 프리미엄 샵 전경

눈앞에 펼쳐지는 호텔 침실
호텔에 숙박하지 않고도 호텔 침구를 만지고 느낄 수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롯데호텔의 해온 프리미엄 샵에서 가능한 일이다.
호텔에서 하나의 기념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침구를 꼽는 이들이 있을 것이다. 호텔 룸에서 눈을 뜨자마자 매트리스나 베개의 브랜드를 확인해본 경험이 있다면 더욱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은 어쩐지 구시대의 유물 같은 비유지만, 숙면하는 것이 신체와 정신 건강, 그리고 일상의 평온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는 데에는 모두가 동의할 것이다. 좋은 침구에서 편안하게 자고 싶은 욕구는 커져만 가고, 마음에 드는 침구를 찾는 것은 힘들다. 그러니 호텔에서 경험한 완벽한 휴식을 집으로 이어가고 싶은 건 자연스러운 일일 터.
해온 프리미엄 샵에서 가능한 일
호텔의 매트리스와 침구를 여행지의 기념품처럼 구매할 수 있다. 지난 5월 해온 베딩 세트를 판매하는 해온 프리미엄 샵이 롯데호텔 서울 1층에 문을 열었다. 해온(he:on)은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 그동안은 온라인 채널에서만 해온 베딩 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제 이곳에서 투숙객이 최상의 숙면을 경험하고 극찬한 롯데호텔의 매력적인 베딩 세트를 직접 보고 만진 뒤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해온 프리미엄 샵에서는 이불, 베게, 침대 시트를 포함한 침구류 6종과 타월 3종, 배스 가운 2종, 매트 2종,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를 판매한다. 그중 롯데호텔 서울의 호텔리어가 가장 추천하는 상품은 ‘침구 세트’. 침구 세트는 이불과 베드 시트, 베개 2개, 목욕 타월 2개, 세안용 타월 2개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킹 사이즈가 280만 원, 퀸 사이즈와 싱글 사이즈는 각각 260만 원과 240만 원이다. 특급호텔의 침구 세트로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안락함을 이어나갈 수 있다.
해온 프리미엄 샵

해온 프리미엄 샵

해온 침구

해온 침구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해온 프리미엄 베딩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해온 프리미엄 베딩

최상의 숙면을 위하여, 해온
해온은 ‘온 누리를 밝히는 해’를 의미한다. 세상을 밝히는 태양과 지친 몸과 마음을 보듬어주는 어머니의 품속 같은 따뜻함을 담은 이름처럼, 해온이 우리의 안식처인 침실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준다. 해온 침구의 커버류는 최상의 촉감을 제공하는 고급 리넨 소재로, 12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고급 리넨 브랜드 가스탈디(Gastaldi) 제품으로 제작했다. 최고급 이집트산 순면을 사용해 마찰에 의한 손상이 매우 적은 것이 장점. 다른 브랜드보다 월등한 광택은 침구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타월과 이불, 베개 토퍼 등의 구스류는 터키의 베네 라 비타(Bene La Vita) 제품을 사용했다. 베네 라 비타는 품질이 우수해 전 세계 럭셔리 호텔에서 사용 중인 제품으로, 건조성이 뛰어나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침대는 시몬스사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인체의 실루엣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매트리스의 더블 포켓 스프링과 하중을 분산시키는 매트리스 상단의 필로 톱이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고 숙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온 프리미엄 샵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서울 1층
문의 +82-2-759-7351(롯데호텔 서울 해온)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2020. 6 에디터:김혜원
자료제공: 롯데호텔앤리조트

Where to stay?

LOTTE HOTELS & RESORTS
  • 트위터로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핀터레스트로 공유
  • 링크URL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