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STYLE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가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와 함께 선보인 ‘2021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와일드 퓨처’. 애프터눈티 세트와 딸기 디저트 뷔페로 즐길 수 있다.

가장 황홀한 티타임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차 한잔이 간절한 계절이다. 고대하던 티타임은 더 특별해야 한다. 롯데호텔이 제안하는 향긋하고 달콤한 티타임.
겨울이 왔음을 실감케하는 몇 가지 단서 중 하나는 따뜻한 차를 찾게 된다는 것이다. 체온 유지가 건강 관리의 핵심인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는 약과도 같다. 그러니 차의 맛과 향을 음미하는 행위는 겨울을 향한 가장 열렬한 환대일지도 모른다. 더욱이 팬데믹으로 마음마저 시린 요즘에는 위안을 안겨주는 따뜻한 차 한잔이 간절하다. 외출이 이벤트가 되어버린 시대, 더욱더 특별한 겨울의 티타임을 원한다면 지금 롯데호텔에 가보자. 아름답게 가꿔놓은 공간에서 즐기는 오감 만족 티타임.
롯데호텔서울타바론

롯데호텔 서울과 티 브랜드 타바론의 협업으로 탄생한 시그니처 티 2종

공주의 이야기가 담긴 차 한잔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1층 로비에 있는 소공연 폭포는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자리한 소공동의 지명은 조선 태종의 둘째 딸 정경공주와 평양군 부부가 살던 집이 있던 곳으로, ‘작은 공주골’이라고 불리던 데에서 유래했다. 소공연 폭포는 롯데호텔 서울 개관 당시 공주의 기품과 따뜻한 마음을 기리는 의미로 만든 인공 폭포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아름다운 폭포를 바라보며, 소공연 폭포의 이야기가 담긴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 소공연 폭포가 보이는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차가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미국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타바론과 함께 선보인 소공연 폭포의 스토리가 담긴 시그니처 티 2종이 그 주인공이다. ‘프린세스 웨딩(Princess Wedding)’은 백차(白茶)와 긴장 완화, 불면증,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달콤한 향의 앨더 플라워 티를 블렌딩해 만들었다. 산뜻하고 향긋한 꽃 향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공주의 행복을 위한 행진이라는 의미의 ‘프린세스 마치(Princess March)’는 캐머마일,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루이보스, 바닐라 빈을 블렌딩 한 타바론의 시그니처 티 ‘세레니티(Serenity)’를 재해석했다. 풍미가 좋은 프린세스 마치는 카페인이 없어 늦은 저녁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메리베리아이스크림

속을 파낸 멜론에 딸기,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메리 베리’ 아이스크림

프린세스 웨딩과 프린세스 마치, 향미가 제대로 우러난 이 차들의 한 모금이 우리의 일상에 행복으로 다가온다. 이 특별한 차를 좀 더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아이스크림 ‘메리 베리(Marry Berry)’를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속을 파낸 멜론에 딸기,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생딸기 등으로 데커레이션했다. 따뜻한 차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에서 기대 이상의 환상적 마리아주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프린세스 웨딩 티 1잔, 프린세스 마치 티 1잔, 메리 베리 아이스크림 1개를 포함한 세트 메뉴의 가격은 8만6,000원이며, 각각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머스트비스트로베리

딸기를 주인공으로 한 ‘2021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와일드 퓨처’의 디저트들

딸기와 함께하는 달콤한 티타임
딸기는 사계절 언제나 만날 수 있지만, 겨울에 조직이 치밀하고 과육이 단단해져 더욱더 달고 맛있다. 그러니 겨울 티타임에 딸기를 빼놓을 수 없다. 롯데호텔 서울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바에 딸기의 향연이 펼쳐진다. 딸기를 주인공으로 만든 다양한 티 푸드와 함께 차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소개한다.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롯데호텔 서울이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 함께 ‘2021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와일드 퓨처(Wild Future)’라는 타이틀로 선보인 딸기 디저트로 구성했다. 국가 대표급 파티시에들이 만든 피스타치오 딸기 다쿠아즈 등의 딸기 디저트와 샌드위치, 스콘을 3단 티 트레이에 제공한다. 여기에 곁들일 티로는 티바론이 롯데호텔 서울만을 위해 만든 2종의 티, ‘프린세스 웨딩’와 ‘프린세스 마치’를 포함해 커피 및 차 14종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페닌슐라라운지&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딸기 디저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생딸기는 물론, 딸기 타르트, 딸기 다쿠아즈, 딸기 파나코타를 포함한 디저트 뷔페 메뉴 24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딸기 디저트 뷔페의 하이라이트는 테이블당 하나씩 제공하는 와일드 퓨처 웰컴 트레이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와일드 퓨처 웰컴 트레이에는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나성주 제과장의 독창적 딸기 디저트가 담겼다. 딸기 무스, 장미 산딸기 무스를 포함한 6종의 핑거 디저트는 맛뿐 아니라 인스타그램에 바로 찍어 올리고 싶을 만큼 시각적으로도 아름답다.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가격은 2인 기준 6만9,000원, 딸기 디저트 뷔페는 1인 기준 성인 6만3,000원, 소인(만 4~12세) 3만3,000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1가 을지로 30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1층
문의 +82-2-317-7131
홈페이지 페닌슐라 라운지&바
2021. 1 에디터:김혜원

Where to stay?

LOTTE HOTELS & RESORTS
  • 2021. 1
  • 에디터: 김혜원
  • 트위터로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핀터레스트로 공유
  • 링크URL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