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STYLE

롯데호텔 허니문 패키지, Travel for Tomorrow
올해의 허니문이 1주년 결혼기념일의 특별한 이벤트가 된다. 롯데호텔이 올해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에 해외 롯데호텔에서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허니문을 제대로 즐기고, 1주년 결혼기념일까지 챙길 수 있다면? 롯데호텔이 이색 허니문 패키지 ‘트래블 포 투모로우(Travel for Tomorrow)’를 출시했다. 올해 국내의 롯데호텔에서 투숙한 기간만큼 내년 해외 롯데호텔 체인의 숙박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2021년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2022년 결혼 1주년 기념일은 해외 롯데호텔에서 맞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국내에서 보내는 허니문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서울과 부산, 제주는 신혼부부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도시가 됐다. 트래블 포 투모로우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 세 도시의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그니엘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의 르살롱

먼저 서울에서는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부터 살펴보자.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호텔 크레디트 10만 원권을 제공하는 스위트룸 상품이 눈에 띈다. 프리미어 스위트룸 상품을 선택하면 연박 시 롤스로이스 픽업 및 센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살롱 2인 혜택과 함께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1회 서울 시내와 김포·인천 공항 사이 픽업 및 센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호텔 서울도 있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움과 도심의 화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패키지 이용 시 클럽 라운지 2인 혜택과 함께 룸서비스로 모엣샹동 임페리얼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부산으로 떠난다면 해운대의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근사한 오션뷰의 시그니엘 부산을 경험해보자. 시그니엘 부산은 패키지 이용 시 와인, 디저트 등을 포함한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 함께 두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레터링 케이크를 제공한다. 해운대의 근사한 야경과 더불어 와인을 마시며 로맨틱한 허니문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늘어난다. 석식과 스파, 야외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연박 혜택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면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가 가능해 제주에 오래 머물며 허니문을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해외에서 맞는 결혼기념일
백신 접종이 궤도에 오르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희망도 부풀어 오르고 있다. 허니문과 함께 내년 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트래블 포 투모로우 이용 시 내년 롯데호텔 괌·블라디보스토크·하노이·호치민, 롯데아라이리조트 중 한 곳의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5곳 모두 짧은 비행시간과 천혜의 자연환경, 다양한 볼거리로 이미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는 장소들이다.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 괌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

패키지 이용 월을 기준으로, 전후 1개월씩 포함해 3개월 이내에 트래블 포 투모로우의 이용 일수만큼 투숙할 수 있다. 조은영 롯데호텔 프로모션 랩 팀장은 “향후 여행 재개 상황에 따라 무료 숙박 특전이 가능한 해외 호텔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 다양한 도시에 호텔과 리조트가 있는 롯데호텔인 만큼 다른 도시들의 오픈을 기대해봐도 좋겠다.
패키지는 1박 기준 44만 원부터 시작하며,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로 적용된다.
2021. 5 에디터:김혜원
자료제공: 롯데호텔

Where to stay?

LOTTE HOTELS & RESORTS
  • 트위터로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핀터레스트로 공유
  • 링크URL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