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EXPERIENCE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법, 리워즈
코로나19로 멀리 떠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안락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 호캉스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호캉스 고객을 위해 롯데호텔에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롯데호텔 리워즈 소식.
코로나19 시대는 사회의 모든 것을 바꾸어놓았다. 여행에서 ‘안전’과 ‘방역’은 현재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해외로 떠나기 힘든 사람들이 차선책으로 국내 여행을 선택하면서 ‘호캉스(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것)’는 이미 여행 트렌드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특급 호텔의 방역은 그 어느 곳보다 철저하므로 안심하고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는 믿음 때문이다.

힐튼, 메리어트, 하얏트 등 특급 체인 호텔들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호텔 리워즈와 멤버십 제도를 갖추고 있어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체인 호텔인 롯데호텔 역시 오래전부터 ‘롯데호텔 리워즈’를 통해 전 세계 롯데호텔 회원에게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현재 국내외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이 선택한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 등급에 따라 객실 이용 실적의 3~6%를 ‘LH포인트(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가장 높은 PL 등급에게는 연 1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 또한 선사한다.
 

시그니엘 부산 야외 수영장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얄 스위트

전 세계 롯데호텔에서 리워즈 사용
롯데호텔 리워즈의 장점은 우선 전 세계로 뻗어나간 수많은 체인 호텔에서 롯데호텔만의 품격 있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롯데호텔은 초고층 랜드마크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과 시그니엘 부산 등 국내 호텔을 비롯해 미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 미얀마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총 3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체인 호텔 그룹이다. 그만큼 다른 국내 호텔과는 달리 호텔 멤버십 제도를 더욱 많은 지역에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7 명동 루프톱 바

L포인트 전환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
또한 기존 국내 호텔의 경우 호텔 적립 포인트를 호텔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LH포인트는 다르다. 2020년 7월부터 LH포인트와 L포인트 간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했기 때문. 이제 LH포인트를 호텔 내에서뿐 아니라 다양한 공간과 브랜드에서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는 새로운 이점까지 갖추게 된 것이다. 한편 L포인트는 LH포인트로 바꿀 수도 있어 해외 롯데호텔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L포인트는 국내 회원 수가 약 3,600만 명에 이르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제도다. 이제 LH포인트와 L포인트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통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쇼핑, 여가, 외식, 금융, 교육, 문화 등 국내 50여 개 그룹 및 외부 제휴사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포인트의 제휴사로는 11번가, 에쓰오일, 예스24, 교보문고, 롯데마트, 배달의민족 등 국내 유명 기업이 총망라되어 있으므로 회원들은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든 LH포인트를 L포인트로 전환해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9월부터는 리워즈 회원에 한해 다이닝 할인을 확대하여 가입 즉시 누구나 식음업장에서 등급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LHM 메인 페이지 하단의 ‘리워즈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멤버십 탭을 누른 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탭을 누르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가입하기
www.lottehotel.com
2020. 10 에디터:하재경
글: 이시우

Where to stay?

LOTTE HOTELS & RESORTS
  • 2020. 10
  • 에디터: 하재경
    글: 이시우
  • 트위터로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핀터레스트로 공유
  • 링크URL 공유